본문 바로가기
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Extra Form
출처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69902

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69902

 

안녕하세요. GM아이샤입니다.

2023.01.16 정기점검에 관해 안내드립니다.

일시 : 2023년 1월 16일 09:00 ~ 13:00

- 점검시간은 작업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16일 업데이트는 각 스토어의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있습니다.

​​내용 : 패치노트 내용 적용

[점검 보상]

 

자원.png

 

모든 자원 X 5000개

​보상 수령 기간 : 1월 17일 까지

​​01월 16일 패치 노트

[01월 전투원/장비 조정 및 승급 예정 알림]

[전투원 조정]

- 다음 전투원들을 좀 더 활용하기 쉽도록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.

- 조정 내용은 업데이트 시, 일부 내용이 변동될 수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.

 

1_7_럼버제인.png

 

-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을 전반적으로 증가시켰고, 일부 효과를 재분배하였습니다.

- 예열이 필요한 패시브 스킬의 조건과 리턴을 조정하여, 중장형 전투원의 느린 행동력을 보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 

<변경 상세>

 

* 액티브 스킬 1 : 톱날 발사

- 더 이상 목표 지점 양 옆에 대한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.

- 적중 시, 대상의 방어력 / 행동력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방어력 감소 대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.

* 액티브 스킬 2 : 대화 시도

- 방어력 / 행동력 감소 대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적중 대상의 방어력 / 행동력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제거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1 : 화끈하게 가보자고!

- 라운드 개시 시, 자신의 공격력 / 방어 관통이 영구적으로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적중 시, <화끈하게 가보자고!> 중첩 수에 비례하여 자신의 AP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기존 기능이 제거됩니다.

 

2_10_바바리아나.png

 

[바바리아나]

- 보호기로서 더 넓은 범위의 아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정 보호 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.

- 위협적인 적의 공격 자체를 봉쇄하고, 방어 관통 제어에 있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
 

<변경 상세>

 

* 액티브 스킬 1 : 불청객 제압

- 치명타 시, 해당 라운드 동안 적중 대상을 스킬 사용 불가 상태로 만드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치명타 시, 피해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.

 

* 액티브 스킬 2 : 철거 개시

-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발동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1 : 숙련된 철거기술

- 공격력 / 치명타 / 방어 관통 증가 효과가 소폭 조정됩니다.

- 혼동을 피하기 위하여 <철거 준비>에 기재된 효과가 이전됩니다.

* 패시브 스킬 2 : 철거 준비

 

3_스킬범위.png

- 효과 범위가 확장됩니다.

- 후열에 가까운 아군에게 방어 관통을 추가로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전투 개시 시, 범위 내 아군에게 방어 관통 감소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4_12_아탈.png

 

[질주하는 아탈란테]

- 액티브 스킬의 효용성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
- <빛나는 용맹> 중첩 효과를 변경하였고, <펠타스트 숙련>의 <용맹> 중첩 의존도를 낮췄습니다.

 

<변경 상세>

 

* 액티브 스킬 1 : 전사의 창

- 보호 무시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공격력 감소 효과가 소폭 조정됩니다.

- 치명타 시, 대상의 반격 효과를 해제하고 공격력 감소 효과가 증폭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더 이상 적중 대상에게 행동력 감소 /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.

 

* 액티브 스킬 2 : 멧돼지 몰이

- 피해량 증가의 조건이 ‘치명타 시’에서 ‘적중 대상의 HP가 50% 이하인 경우’로 변경됩니다.

- <멧돼지 몰이>를 통해 적 처치 시, 아군 전체의 AP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1 : 빛나는 용맹

-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소폭 조정됩니다.

- <용맹> 효과가 ‘공격력 증가’에서 ‘받는 피해 감소’로 변경됩니다.

- 반격 효과 발동 조건이 ‘공격 받을 시 <용맹> 상태일 경우’에서 ‘피격 시’로 변경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2 : 펠타스트 숙련

5_스킬범위.png

 

- 효과 범위가 아군 전체로 확장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자신은 행 보호가 활성화되고 같은 열에 위치한 공격기 / 지원기를 지정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아군 전체의 대 중장형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기존 기능이 제거됩니다.

 

6_14_퀸.png

[퀸오브메인]

- <사냥 준비>의 효과 발동 조건을 변경하여 장기전에 취약한 단점을 완화하였습니다.

 

<변경 상세>

 

* 액티브 스킬 1 : 한입거리

- 피해량 증가의 조건이 ‘치명타 시’에서 ‘적중 시 대상의 공격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’로 변경되고, 수치가 소폭 조정됩니다.

 

* 액티브 스킬 2 : 무자비한 일격

- 행동 불능의 조건이 ‘<사냥 준비> 중첩 수’에서 ‘치명타 시’로 변경됩니다.

- 지속 물리 피해가 적용 중인 대상에게 행동 불능의 지속 라운드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공격력 / 방어력 증가 효과의 대상이 자신에서 <무리짓기> 범위 내 아군으로 확장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1 : 사냥 준비

- 공격력 / 치명타 / 회피 증가 / 반격 효과의 수치가 소폭 조정됩니다.

- 대기 시, 반격 효과가 영구적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. 해당 효과는 대기를 통해 임의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- 사거리 / 회피 / 공격력 증가 조건이 ‘대기 시’에서 ‘라운드 개시 시 자신이 반격 상태일 경우’로 변경됩니다.

 

* 패시브 스킬 2 : 무리짓기

- 전투 개시 시 자신이 스쿼드 내 유일한 공격기인 경우, 범위 내 아군의 AP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
 

 

[신규 승급 전투원 추가 알림]

 

1_7_럼버제인.png

* A -> S -> SS랭크 중장형 공격기 : [럼버제인]

 

<추가된 승급 스킬>

내 대의는 정당하고 내 의지는 강하다. 그리고 내 톱은 무지 크고 아름답다!

 

- 패시브 스킬 2 : 입목등기

<효과 범위>

 

8_스킬범위.png

- 라운드 개시 시, 적 전체의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

- <입목등기> 효과는 효과 저항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해로운 효과 해제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- <입목등기> 중첩이 3 이상인 대상에게 <대화 시도> 시, 대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합니다.

 

- 패시브 스킬 3 : 다이아몬드 체인

<효과 범위>

9_11_13_15스킬범위.png

- 전투 개시 시, 자신은 치명타 증가 일반 효과를 획득합니다.

- <화끈하게 가보자고!>의 중첩 누적 속도가 두 배로 증폭되고 최대 중첩 수가 50% 증폭됩니다.

- <입목등기> 효과 중, 강화 효과 해제에 필요한 <입목등기> 중첩이 1 감소하고 일반 효과로 변경됩니다.

2_10_바바리아나.png

* S -> SS랭크 중장형 보호기 : [바바리아나]

 

<추가된 승급 스킬>

문명인들은 예의없는 말을 해도 머리가 쪼개지지 않기 때문에 철충보다 더 무례하다.

 

- 패시브 스킬 3 : Tool Box Meeting

<효과 범위>

 

9_11_13_15스킬범위.png

 

- 물리 공격 피격 시, 자신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고 AP가 증가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스쿼드 내 아군 공격기 수에 비례하여 자신의 치명타가 증가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스쿼드 내 아군 지원기 수에 비례하여 자신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.

 

4_12_아탈.png

* S -> SS랭크 경장형 보호기 : [질주하는 아탈란테]

 

<추가된 승급 스킬>

THIS! IS! ORCA!!

 

- 패시브 스킬 3 : 오르카 호 원정대

<효과 범위>

 

9_11_13_15스킬범위.png

- 라운드 개시 시 <용맹> 중첩이 최대치인 경우, 완벽한 방패술로 피해를 1회 무효화합니다.

- 피격 시, 자신의 행동력 / 치명타가 증가합니다. <황금사과>

- <황금사과>를 보유한 경우, 자신의 공격은 대상이 후열에 가까울 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

 

 

 

6_14_퀸.png

 

* S -> SS랭크 경장형 공격기 : [퀸오브메인]

 

<추가된 승급 스킬>

Balek' ingonyam'i ya gale'!

9_11_13_15스킬범위.png

- 패시브 스킬 3 : 최상위 포식자

<효과 범위>

- 전투 개시 시, 사냥감 수에 비례하여 자신은 행동력 증가 일반 효과를 획득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자신의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.

- 라운드 개시 시, 위압적인 포효로 자신보다 공격력이 낮은 모든 적의 행동력을 감소시킵니다.

[신규 스킨 추가 알림]

s1.png

* 출시예정 스킨1

 

s2.png

* 출시예정 스킨2

[중파 이미지 추가 알림]

d1.png

* 중파 이미지1

 

* 중파 이미지2

[인트로 보이스 추가]

* 1월 16일 점검 후, 전투원 인트로 보이스 2종이 추가됩니다.

- 인트로 보이스는 도감 – 소개에서 소개글과 보이스를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[중파 편의 기능 추가 알림]

* 1월 16일 점검 후, 전투원을 중파 상태로 만드는 편의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<비밀의 방 열쇠>를 원하는 전투원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전투원을 중파 상태로 만듭니다.

s2.png

* 중파 이미지2

[인트로 보이스 추가]

* 1월 16일 점검 후, 전투원 인트로 보이스 2종이 추가됩니다.

- 인트로 보이스는 도감 – 소개에서 소개글과 보이스를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[중파 편의 기능 추가 알림]

* 1월 16일 점검 후, 전투원을 중파 상태로 만드는 편의 기능이 추가됩니다.

- <비밀의 방 열쇠>를 원하는 전투원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전투원을 중파 상태로 만듭니다.

Honeycam 2023-01-13 00-10-56.gif

Honeycam 2023-01-13 00-12-09.gif

 

중파 아이템 사용(2023.01.12 18:09 동영상 변경)

 

- 기지 내 비밀의 방에서 전투원에게 선물하거나 전투원 상세 정보창에서 선물로 <비밀의 방 열쇠>를 지급하여 중파 상태로 만듭니다. 중파 편의기능으로 전투원의 중파 후 HP까지 정확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※ 중파 아이템 사용시 대사는 출시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※ 비밀의 방에서 일어나는 일은 사령관님과 전투원 둘만의 이야기로 사령관님들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.

[오류 수정 및 기타 사항 알림]

* 중파시스템 로직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.

* 테일러 클로스컷 <프레타포르테> 스킬을 승급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오류가 수정됩니다.

* 일부 스킨 상품명 및 설명의 텍스트가 수정됩니다.

* 겨울 이벤트 일부 스토리에서 오류가 수정됩니다.

목록

정보(뉴스) 게시판

정치 관련을 제외한 최신 정보, 즉 뉴스가 올라오는 게시판 입니다

쓰기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
공지 사이트 이용 규칙(2024.02.23. 수정) 17 뉴리대장 2022.06.29 34 3825
공지 공지 정보(뉴스) 게시판 이용 안내 뉴리대장 2022.06.29 2 1005
공지 숨기기
1743 모바일 게임 2년 만에 부활, '트릭컬 리바이브' 27일 출시 https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288357 https://sports.news.naver.com/news.nhn?oid=442&aid=0000165305 에피드게임즈의 '트릭컬 리바이브'가 오는... lbygxk 2023.09.08 0 17
1742 모바일 게임 데레스테) 7월 11일 업데이트 사항 나아가라 신데렐라 로드 이벤트 개최 (7/11~7/18) 보상 카드 : 사와다 마리나, 우지에 무츠미 (SR) 극장와이드 최신화 추가 영업커뮤 추가 No One Knows 이벤트 ... file 佐久間リチュア 2022.07.11 1 47
1741 모바일 게임 데레스테) 7월 20일 업데이트 이벤트 [섬머 사이다] 개최 (7/20~7/28 20:59) 이벤트 보상 : 히사카와 하야테 / 오토쿠라 유우키 해당 이벤트 관련 극장와이드 공개중 지난 만우절때 추가됬던 ... file 佐久間リチュア 2022.07.20 0 75
1740 모바일 게임 데레스테) 느와르 한정 가챠 시작 느와르 한정 가챠 시작 추가 아이돌 시오미 슈코 해당 카드의 극장와이드도 추가 1 file 佐久間リチュア 2022.07.16 3 102
1739 모바일 게임 라스,트오리진 2023.03.27 - 개발 이야기 Live2D 지니야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82704 미스 세이프티에 이어서 제작 중인 Live2D 지니야도 공유 드립니다. 기본 일반터치 지난 홍련 이후 사령관님들의 니... lbygxk 2023.03.28 0 15
1738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딘 2023.05.09 패치노트 및 정기점검 안내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89181 안녕하세요. GM아이샤입니다. 2023.05.09 정기점검에 관해 안내드립니다. 일시 : 2023년 5월 09일 09:00 ~ 13:00 - ... lbygxk 2023.05.05 0 29
1737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【제 10구역】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 (11/14 ~ 12/5)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53971 안녕하세요 사령관님, 두근두근 설레는 GM오렌지에이드입니다!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메인 스토리 '제 10구역'이 ... lbygxk 2022.11.11 0 186
1736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『라스트오리진 4주년 EVENT』 ② : 공식 OST 음원 공개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71688 안녕하세요 사령관님, 음악을 사랑하는 귀욤뽀짝 GM오렌지에이드입니다! 두근두근 연휴를 앞두고 있는 사령관님께 한... file lbygxk 2023.01.21 0 48
1735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2022.09.02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 안녕하세요, GM아이샤입니다.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내용 입니다. 답변 내용의 작성이 오래 걸리거나, 답변이 어려운 질문은 답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1번 질... lbygxk 2022.09.03 0 54
1734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2022.09.30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44119 안녕하세요, GM아이샤입니다.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내용 입니다. 답변 내용의 작성이 오래 걸리거나, 답변이 어려... lbygxk 2022.10.01 0 42
1733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2022.11.04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52545 안녕하세요, GM아이샤입니다. GM에게 물어보세요 답변내용 입니다. 답변 내용의 작성이 오래 걸리거나, 답변이 어려... lbygxk 2022.11.05 0 46
1732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2023.11.07 스킨 이미지 및 중파 이미지 출시 예고 (음원 클립 공개)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15312 안녕하세요. GM아이샤입니다. 2023년 11월 07일 출시 예정인 스킨 및 중파 이미지의 일부를 미리 안내 드립니다. * ... file lbygxk 2023.11.03 0 40
1731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2023년 11월 밸런스 조정안 상세 안내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15420 안녕하세요, GM아이샤입니다. 11월 전투원 밸런스 조정 예정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 조정 대상 전투원은 <시스터즈... file lbygxk 2023.11.04 0 10
1730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IF!? LastOrigin 어느 바이오로이드의 기록 119화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27617 * 해당 작품은 라스트오리진의 설정을 기반으로 한 작가분의 재해석 및 연출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공식 설정과 일... lbygxk 2024.02.27 0 39
1729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개발 이야기 - 초! 힙한 복장 (실피드)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05241 안녕하세요 라스트오리진 PD이수호입니다. 저는 22년 7월에 입사하기 전부터 세웠던 커다란 장기 목표가 몇가지 있었... file lbygxk 2023.08.15 0 49
1728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멸망 후의 일상 순한 맛 1화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28353 file lbygxk 2024.03.07 0 35
1727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오늘의 오르카 416 ~ 418화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67289 file lbygxk 2022.12.31 0 77
1726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특별판 '앵거 오브 호드 어린이집에 놀러오세요'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139673 1 file lbygxk 2024.08.12 1 11
1725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“말씀 드린 것은 무조건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”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42951 [뒷터뷰11탄] “말씀 드린 것은 무조건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” 뉴 PD·S기획팀장 인터뷰… 휴대폰 던진적 있다 안녕하... lbygxk 2022.09.27 0 56
1724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 “스토리 리메이크는 긴 호흡 염두” https://cafe.naver.com/lastorigin/1096810 AGS 서약 지원은 아직 … 로비 화면은 메모리 문제 안녕하세요 저는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입니다. 최근 스튜디... lbygxk 2023.06.21 0 17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88 Next
/ 88